대장장이의 제안 퀘스트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의 장비 업그레이드 위해서 좋아하는 장비를 대장장이 NPC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려면 금속과 돈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은 항목의 품질, 등급 및 업그레이드 수준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미네랄을 업그레이드하는 유형은 어떤 단계에서도 중요하지 않지만 성공률은 미네랄 및 장비의 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성공률은 다음 순서대로 향상됩니다.
실빈 < 미스릴 < 이테르니움 < 소울 메탈
업그레이드하거나 강화할 수 없는 장비 : 반지 및 목걸이.
업그레이드 창이 나타나면 업그레이드 할 품목을 배치하고 'mineral'슬롯에서 미네랄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업그레이드 비용은 업그레이드 할 항목과 등급, 스탯 및 업그레이드 수준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upgrade'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아이템이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면 다음 단계에서 다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시도가 실패한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이 남아 있어야하며 아이템이 한 단계 낮아질 수 있거나 최대 내구도가 1에서 10까지 무작위로 상실 될 수 있습니다.


스탯 전송
대장장이의 제안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탯 전송에는 일정 금액의 돈이 필요합니다. 더 나은 장비 간 스탯 전송는 더 많은 돈을 소비합니다.

플레이어는 희생할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돈을 등록 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은 업그레이드 할 아이템과 등급 및 업그레이드 수준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이는 대상 항목의 업그레이드 수준을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 스탯 전송이 불가능한 장비 : 반지와 목걸이.
업그레이드 하려는 대상 아이템을 스탯 전송창으로 이동하고 'Next'를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희생할 아이템을 다음 창으로 이동하십시오.

비용은 목표 항목과 희생 항목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전송할 아이템을 선택하면, NPC는 전송 가격을 견적냅니다.
• 스페셜한 아이템의 등급은 대상 아이템의 등급과 같거나 더 높아야합니다.
• 빨간색과 흰색은 각각 나쁘고 똑같으므로 전송할 수 없습니다.
• 최소 데미지는 최대 데미지보다 클 수 없습니다.
• 초록색으로 표시된 스탯 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탯 전송 효과 후 결과를 보려면 'Transfer'을 클릭하십시오. 생각이 바뀌면 메뉴에서 뒤로 나와 아이템을 재고 목록에 다시 배치하십시오. 귀하의 희생 항목과 이전 비용은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사라질 것입니다.
LVL NAME FAME
94 Jiren 239058
94 llllllUUllllll 210784
94 HammerToFall 196785
94 jungdo 186804
94 Cle-Laye 160383
94 SSSSSOSSSSS 124334
94 TonYChoPpEr 123796
94 ZerachieI 123395
94 HWASHIN 115175
94 Defender-Pon 11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