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워리어는 모든 휴먼 계급 중에서 가장 육체적으로 강력합니다. 아칸의 어태커와 마찬가지로, 휴먼의 전투력은 빠르고 정확하며, 그들의 능력에 한계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워리어는 게임에서 가장 좋은 데미지 딜러입니다. 양손을 숙달하게 되면 한 번에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권력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워리어들은 디펜더보다 더 강력한 방어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HP는 낮으며, 방패를 휴대 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 마법사들에게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STR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MP 증가 , 방어력, 이동속도, 마법 저항력
CON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디펜더
디펜더는 휴먼 국가의 수호자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방어가 최선의 공격이며 모든 휴먼 계급 중에서 가장 높은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강한 방패를 들고있는 HP와 방어력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STR과 CON 스탯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똑같이 얻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기습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 할 수 있고, 반격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일반적으로 워리어보다 느리고 정확성가 떨어지며, 방어에 중점을 두고 있기에 공격력이 약한 편입니다.


STR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CON 방어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어쌔신
어쌔신는 휴먼과 아칸 종족의 모든 종족 중에서 가장 빠를 것입니다. 그들은 속도, 은폐 및 파괴적인 선제공격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근접 공격력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싸우면 위험해 집니다. 낮은 HP와 방어력으로 쉽게 목표물로 될 수 있으며, 이 종족을 선택한 사람들은 주의해서 육성하는 것은 권장드립니다.

어쌔신가 STR이 높을 때 가장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DEX에 집중하는 어쌔신보다는 속도가 매우 느릴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STR과 DEX가 균형 잡힌 어쌔신는 높은 생존율을 보일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약한 편입니다.


STR 공격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DEX 정확성, 회피력, 이동 속도


아처
휴먼과 아칸의 모든 종족 중 아처는 가장 다재다능 합니다. 그들은 장거리에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적을 향해 접근 할 때 매우 뛰어납니다. 어쌔신와 마찬가지로 아처도 갇힐 때 가장 취약합니다. 낮은 HP와 방어력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싸울경우 위험해 집니다. 장거리 무기가 입히는 피해는 주로 자신의 STR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STR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는 아처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아처가 DEX 스탯을 증가 시키면 속도와 스킬이 향상됩니다.


STR 공격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DEX 정확성, 회피력, 이동속도

소서러
소서러는 일반적으로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강력한 원소 마법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공격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DEX 합계를 증가시켜 단검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주로 INT에 의존하므로 DEX를 올리기 쉽지 않습니다.

소서러는 DEX를 중심으로 두면 생존력은 증가하지만, INT 향상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가장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DEX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INT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인찬터
인찬터는 지원 전문가로서 적의 사기를 막기위한 보호 마법과 장거리 공격을 전문으로 합니다. 마법력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마법을 걸었던 스태프를 장착했을 때 특히 강력해 집니다.

인찬터들은 전투에서 극도로 취약합니다. DEX에 중점을 둔 사람들조차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DEX 공격력, 정확성, 회비성,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INT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클레릭
클레릭들은 광범위한 회복력으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그들은 물리적 공격은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회복력이 좋습니다. 훌륭한 물리적 또는 마법적인 피해를 입을 수있는 모험가와 파티에 참여할 때 효율이 좋아집니다.

일부 클레릭들은 그들의 CON에 집중적으로 집중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추가 공격력과 방어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높은 WIS는 공격스킬 향상시켜 많은 파티원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CON 공격력, 정확성, 방어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회피력
WIS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프리스트
프리스트들은 대부분의 전투에서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전투에 참여하는 대신 보호적인 축복과 회복 마법을 통해 파티를 도울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전투주변에만 있다고해서 전투에 소극적인 자세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우수한 방어구와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쉽게 무시 할 수는 없습니다.

CON의 가치에 중점을 둔 프리스트는 강력한 방어력을 지니고, WIS에 집중하는 프리스트는 높은 공격력이 강합니다.


CON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최대 HP 증가 , HP 회복력, 회피력
WIS 최대 MP 증가 ,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LVL NAME FAME
94 Jiren 257680
94 llllllUUllllll 225430
94 HammerToFall 210601
94 jungdo 195480
94 Cle-Laye 166821
94 ZerachieI 135264
94 TonYChoPpEr 130954
94 SSSSSOSSSSS 124334
94 -l-love-Elena-- 123434
94 RobinHood_Nissi 122041